본문 바로가기
Food

창원 대원동 효자동솥뚜껑 솔직 후기 내돈내산 후기

by 파블롱 2024. 10. 14.

창원 대원동 효자동솥뚜껑!!!

근처 아파트에 입주하고 식상 눈여겨보다가 방문했어요!!!

주변에 포스터가 붙어있는데 비쥬얼이 아쥬.... 군침이 돌더라고요

 

퇴근하는 남편을 납치해서 방문해 봅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원로33번길 19 2층

전화번호 : 0507-1435-1282

영업시간

12:00~22:00

(B.T 15:00~17:00 / L.O 21:00)

지하 주차장 있음

 

 

 

 

일단 앉자마자 주문부터 해봅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서

번거롭게 직원 요청 안 해도 되는 게 좋네요

 

주문 내역

 

흑돼지 삼겹살(600g)

김치말이 국수

볶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냉면이 먹고 싶었는데

국수만 있어서 아쉬웠어요

 

 

 

 

고기랑 기본찬은 이렇게 세팅되고

직접 구워 먹어야 하는 방식입니다

구워주는 고깃집은 아니에요!!!

 

회식장소는 구워주는 고깃집이 좋은데 아쉽...

근데 고기가 저렴해서 그렇게 인건비를 쓰는 건 불가할 것 같네요

기본찬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물은 기본으로 생수 한 병만 제공되는데

추가로 물을 받으려면 정수기를 이용해야 했어요

(이 부분은 미리 안내를 해주시면 좋겠네요)

 

 

 

 

기본적으로 고기는 촉촉한 육즙이 팡팡 나오는 고기가 아니었어요....

두툼한 고기에 육즙이 팡팡 나오는 걸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살짝 퍽퍽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포스터 사진에 이끌려 방문한 건데 초반에 나오는 구성이 그림과 너무 달라서...

저렇게 세팅되어 나오는 줄 알았거든요...

비주얼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는 식사였어요

 

 

 

 

김치말이 국수는 시원하고 깔끔해서 좋았고

주문하자마자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근데 국수보다는 김치찌개나 술밥이 인기가 더 많아 보였어요

국수를 주문하는 분들이 제가 방문했을 땐 없었거든요!!

 

 

 

 

약간은 아쉬웠던 식사를 마무리하고

나오는 길에 길냥이...

구경.... 요즘 길냥이 밥 주면 욕먹는다고 하던데...

요렇게 츄르 주는 건 괜찮겠죠?....

밥그릇 놔두고 그런 건 욕먹는다던데...

츄르,,, 주는 거 욕먹으면 사진 내려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