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김해 홍철책빵 서커스 CIRCUS 장유 율하 카페 추천

by 파블롱 2024. 9. 13.

 

 

 

김해 롯데아웃렛 근처 카페

노홍철 카페 홍철책방 서커스 다녀왔어요

 

창원으로 이사와서 그나마 가까워진 홍철책방

여기는 노홍철 카페 2호점 홍철책방 서커스예요

 

 

 

 

 

 

 

드라이브 스루 들어가는 입구가 노홍철 입...

색감이랑 외관이 엄청 화려하죠?

 

날씨가 좋아서 색감이 더 화려하게 보이네요

주택가에 화려하게 지어진 외관 때문에인스타에 화려하게 홍보하는데근처에 왔는데 어떻게 안 와보나요!!!

 

 

 

 

카페 차량인데

주차장도 좁은데 오토바이 자리에 주차해 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ㅋㅋㅋ

 

 

 

 

내부로 들어왔더니

내부 인테리어도 이렇게 정신없는 인테리어

 

굿즈도 판매하고 있던데

굿즈에 전부 노홍철 님 얼굴이 박혀있었어요

정말 자기애는 본받을만한 모습

저는 자기애가 강한 편이 아니라 정말 본받을만하다 생각했어요

 

 

 

 

 

빵맛집으로도 유명한 홍철책빵

저는 "홍철책방"인 줄 알았는데 "홍철책빵" 이더라고요

제가 갔을 땐 이미 많은 빵들이 품절

 

일찍이 방문하면 아마 빵 남아 있을 거예요

소금빵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소금빵은 11:00에 나온다고 하니

시간 맞춰서 방문하면 좋겠어요

전 먹고 싶은 빵은 다 품절이라 음료만 주문했어요

 

 

 

 

주문할 때는 주문서를 가지고 가서

매표소에 제출&결제하면 끝이에요

 

티켓은 기념품같이 소장해도 된데요

 

 

 

 

음료 주문할때는 좌석이 있는지 확인 후 주문해 달라고 하시네요

가게가 생각보다 작아서 자리가 많이 없었어요

 

2층은 계단식 좌석으로 되어 있는데

되게 불편한 좌석들...

카페에서는 자리가 젤 중요한 저는

자리가 너무 불편해서 다시는 방문 안 할 것 같아요ㅜ

 

 

 

 

노홍철 님 얼굴이 그려진 커피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우리였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커피 안 마시는 나...

노홍철 님 얼굴이 들어간 시그니처 먹고 싶다고 럭키가이 카페 주문한 남편...

 

럭키가이 카페는 시그니처 로고가 4개 랜덤으로 프린트된데요

 

 

 

 

1회성으로 방문하기 좋았던

홍철책빵 서커스

 

뷰도 아파트뷰에 좌석도 불편하고 사람도 많아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핫플!!!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하는 거 추천!!

 

 

 

 

김해 롯데아웃렛 방문할 때 함께 묶어서 방문하면 좋았어요

예전엔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제공했다고 하는데

비용이 많이 들어서 인지 바뀌었네요

아쉽 아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