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구 산격동 맛집 노포 술집 뚝방 삼지창 ( + 배고픔 주의)

by 파블롱 2023. 2. 19.

노포 맛집 뚝방 삼지창

 

집 근처에 있지만 이제야 알게 된 #뚝방삼지창

#노포 느낌 좋아하는 정식이 취저!!

퇴근하고 저녁 먹으러 다녀왔어요

 

저는 술 한잔도 하고 말이죠ㅎㅎ

 

정말 구석에 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역시 맛집은 다들 어찌나 알아서 방문하는 것 같아요!

 

 

 

 

영업정보

 

주소 : 대구 북구 유통단지로3길 36

전화번호 : 053-381-1733

영업시간

17:00~23:00

주차 도로변에 가능해요

 

 

 

 

정말 정말 허름한 외관인데

여기에 밥집이 있다고? 하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진짜 누가 데려가면

팔려가는 건가? 싶은 곳에!!

 

 

 

 

진짜 숯을 내어 주셔서 정말 숯 퀄리티 짱짱

복현 오거리에 있으면 정말 바글바글해서

절대 못 가겠다 싶을 정도로

구석에 있지만 사람이 많았어요

 

 

 

메뉴

갈매기 한판 43,000원

돌판해물된장 7,000원

맥주 4,000원

밥 1,000원

소면 1,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실 두 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았는데

여러 명이서 방문해서 고기도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요

 

반판은 추가주문으로만 가능하고

첫판은 무조건 한판으로 주문하셔야 해요

 

 

 

 

셀프바에는 처음에 가져다주시지 않는 김치도 있었어요

추가로 반찬을 원하는 건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

콩나물 무침은 셀프바에 없으니 달라고 요청하셔야 해요

 

 

 

 

밥을 넣어서 된장말이밥을 만들어 볼까? 했는데

소면이 있길래 소면 넣었어요

근데 양이 무슨 하나 넣은 건데

너무너무 혜자잖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너무 배가 고파요...

 

 

 

 

고기도 너무 맛있었지만

된장도 너무 퀄리티 좋았어요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완전 강추!!

 

 

 

 

마지막은 우리 귀염둥이 케리

꼬까옷 입고 산책 가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