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예금 추천] 대구은행 55주년 특판정기예금 최대 4.3%

by 파블롱 2022. 10. 3.

 

특판 정기예금 가입하기

 

10월이 되고 행복 페이 충전하려고 IM샵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대구은행 55주년 특판 정기예금

요즘 금리가 높아졌다고들 하던데

제가 가지고 있는 예금은 3%대였거든요

 

근데 무려 12개월 기준 4.3%

제가 가지고 있는 금리에 비해 1% 이상 높더라고요!!!

 

대신 1천만 원 이상 입금해야 하고

6개월 / 12개월 단위로 예금할 수 있어요

6개월은 4%입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가입해야 하고

통장이 있어야 해요!!

 

저는 통장도 없고 돈도 카카오 뱅크에 들어있어서

첫 방문해서 만들지 못했는데

아래 주의사항 잘 보고 방문하세요!!

 

특판예금 만들 때 유의사항

 

1. 타 은행에 들어있는 돈은 출금해서 가져가시는 걸 추천

2. 통장이 있으시다면 가지고 가세요

3. 신분증은 필수

 

방문했더니 돈은 가져오셨나요?

라고 먼저 물어보셔서 당황했던 기억이...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