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여자친구 선물 추천 갤럭시탭 S8 (+ 악세사리)

by 파블롱 2023. 1. 17.

 

 

갤럭시탭 s8

 

앓이를 하던 갤럭시탭 S8을 손에 넣었어요

사실 2022년에 손에 넣었지만

게으름으로 인해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일단 성능과 기능 등등은 알려드리지 못하는 블로그이며

액세서리 자랑 / 탭 자랑이 즐비한 블로그임을 사전 알려드립니다.

 

 

 

 

갤럭시탭 S8 케이스&키보드

 

태블릿이 필요했던 이유가 포스팅을 하는데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기엔

너무 무겁고 핸드폰으로는 쓰기 싫어서

태블릿 앓이를 하고 있으니 정식이가 사줬어요

 

 

잘 사주는 오빠 좋네요

 

#galaxytab 은 안드로이드만 사용하는 저에게 딱 맞는 Item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아이폰은 싫어하는 편이라 #아이패드 보다는 #갤럭시탭 이 더 좋았어요

 

 

 

 

크기 비교를 해보면 정식이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20이랑 비교했을 때

갤럭시노트20 * 3 정도 크기예요

울트라도 고민을 했지만 울트라는 너무 크고 무거워서

노트북 들고 다니는 거랑 다를 게 없을 것 같았어요

 

 

 

 

두께도 6.3mm 여자분들이 들고 다니기에도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았어요

거기다가 갤럭시탭 S8은 펜을 기본으로 제공해서 좋았어요

애플펜슬은 사려면 15만 원 정도 줘야 한다고 하죠?

 

근데 펜촉은 조금 마음에 안 들어서 개조를 해볼까 고민하고 있어요

또 펜케이스도 고민하고 있어요

귀여운 애들이 많더라고요

 

 

 

 

 

키보드 액세서리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