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자동차 수리] 모닝 사이드 미러 수리 교체 방법 비용 총 정리

by 파블롱 2022. 10. 22.

https://b-long.tistory.com/m/entry/%EB%AA%A8%EB%8B%9D-%EC%82%AC%EC%9D%B4%EB%93%9C%EB%AF%B8%EB%9F%AC-%EC%A0%80%EB%A0%B4%ED%95%98%EA%B2%8C-%EA%B5%90%EC%B2%B4-%EB%B0%A9%EB%B2%95-%EA%B5%90%EC%B2%B4%EB%B9%84%EC%9A%A9

 

모닝 사이드미러 저렴하게 교체 방법 (+ 교체비용 )

기아 모닝 사이드 미러 교체 방법 알아볼게요 교체비용이랑 교체 방법까지 자세하게 적어볼게요 즐거운 휴가가 끝나고 나서 출근하려고 차를 탔는데 사이드 미러에서 소리가 나고 움직이지 않

b-long.tistory.com

모닝 사이드 미러 교체 비용

 

지난번 모닝 사이드미러 저렴하게 교체 방법 후기에
뒤를 이어 최종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새 상품으로 구입 후 교체한 비용 알려드릴게요

기아 오토큐에서 조수석 사이드 미러 주문 후 방문해서 교체했고
총비용은 12만 원 발생했어요
(부품 + 공임비 포함)
수리 시간은 엄청 짧아서 10분 안으로 교체 가능했어요

부품이 도착했다고 연락이 오면
방문해서 교체하면 돼요

 

 

기아 오토큐 신암점


기아 오토큐 신암점에서 수리를 받았는데
앞전에 한번 방문해서 부품 견적을 받았고
전화로 부품을 주문 후 방문해서 수리받았어요

방문하면 접수하고 2층 휴게실에서 휴식하면 되는데
올라가서 5분 정도 앉아 있으니
수리가 끝났더라고요


 

기아 오토큐 신암점 휴게실


기아 오토큐 신암점 휴게실은 처음이었는데
엄청 깔끔하고 쾌적해서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분들도 편하게
기다릴 수 있겠더라고요


 

이제는 모터 소리가 안나는 사이드미러를 달고
운전할 수 있겠어요

행복한 운전이 가능하겠네요

댓글